공식발표 "경기 전날 간적 없다" 룸살롱 아닌 스낵바, 보도와 경위서의 중대한 차이 시간 장소 완전히 다르다


여성 종업원과의 합석이나 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KBO는 음주 당사자로 지목된 특정 선수가 포함된 3구단에 경위서를 요청해 사실 파악에 나섰다.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선수들은 음주 사실은 시인했지만 그 시점과 장소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경기 전날은 아니었고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다고 설명했다. 이들의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이 명확한 것은 아니지만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제151조 품위손상행위 중 ‘SNS를 통한 명예훼손 등 반사회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라는 조항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연합신문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SBS 드라마 ‘빅이슈’와 KBS드라마 ‘저스티스’는 룸살롱과 접대문화를 등장시키고도 비판받지 않았다. 룸살롱과 접대문화의 선정성을 극에 담는 대신 접대 대상이 된 여성의 고통 등을 담은 탓이다. ‘빅이슈’는 13,4회에서 룸살롱 안에서 일어난 마약흡입과 신인 여배우를 이용한 고위층 접대 등을 담았다.


외국처럼 아예 대놓고 스트립쇼를 즐길만큼 성이 개방되지 않은 것도 하나의 이유일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문명도 상층부의 일원이 여유자원을 가지고 여성성을 매매하지 않은 문명은 거의 없는 것으로 압니다. KBO는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다"며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사 담당자 참석 관련 회의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로 패했고, 3월 10일 일본전에서 4-13으로 대패했다.


최근 북한에도 식량난이 닥치고 장사가 성행하면서 대도시의 역전주변을 비롯한 여러 곳에 성을 사고파는 장소들이 많이 생겨났지요. 대기여관을 비롯한 개인들이 운영하는 숙박업소들에서 성 매매가 성행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비밀일 것입니다. 물론 룸살롱을 비롯한 유흥가들은 사람들을 성적으로 타락시키는 곳으로서 인간의 건전한 생활과는 무관한곳이므로 룸살롱이 많다는 것을 저는 별로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김정일이 결혼도 하지 않은 채 친구의 부인을 빼앗아 낳은 사생아인 김정남은 가끔 세계 언론에 관심거리를 집중시키며 나타나군 하는데요, 1998년 일본에 밀입국했다가 단속되어 세계적인 물의를 빚은 적이 있었습니다. 정철원은 1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NC 다이노스 원정 경기가 우천 순연된 뒤 취재진과 만나 WBC 논란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그는 최근 WBC 대회 기간 숙소를 벗어나 사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3명의 선수 중 하나로 거론됐다.


해당 의혹을 받는 수도권 구단 관계자는 “선수가 룸살롱에 간 것은 아니라고 자체조사 결과 해명했다. 해당 선수는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서 공개된 장소에서는 술을 마실 수가 없었다. 그리고 3월 10일 일본전이 끝난 직후 딱 1번 선배를 따라 갔다”라고 밝혔다. 룸살롱 재테크가 붐을 이루고 있지만 그렇다고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업소의 투자가치를 보는 안목이 있어야 하고 투자를 위한 인맥도 있어야 한다.


잡지 편집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는 편집기자 옆에 편집국장이 다가갔다. 편집국장의 기사량이 페이지를 넘어가자 글을 줄여달라고 편집기자가 요구했다. 그러자 그는 글을 절대로 줄일 수 없다며 차라리 사진을 빼라고 요구하는 유치한 행태를 보였다 -사실 사진은 뺀만큼 뺀 상황이었다-. 페이지 구성상 사진을 넣는 것이 낫다고 판단한 편집기자는 그에게 '이 사람 귀엽게 생겼는데 왜 자꾸 사진 빼라고 하세요'하며 부드럽게 넘기려고 했다.


그냥 흘려버리기에는 정황이 너무도 구체적으로 언급됐다. 말하자면 그는 교도소 담장에서 왔다 갔다 하는 사람입니다. 이단으로 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이단보다는 정통과 가까운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가르침으로 수많은 사람을 세뇌하는 교주와 큰 차이가 없는 이단임에 분명합니다.


KBO 사무국이 경위서를 확인한 결과 세 선수는 술집에 출입한 사실을 인정했다. 작성자는 “동경(도쿄) 거주자인데, 내가 누구라고는 말 못하겠는데 여자 끼고 술 먹고 2차인지, 3차인지 노래 부르러 왔더라. 독립선언서 모임에 불참해서 논란이 됐던 길선주 목사는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훈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길 목사는 미결수로 1년 7개월 동안 옥고를 치렀고, 이외 다른 민족대표들도 대부분 1~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20일 시사인 주진우 기자가 NHN 공식 기업블로그 트위터(twitter.com/naver_diary)에 “네이버에 룸살롱을 치면 성인인증을 하라고 뜹니다. 이명박 룸살롱, 박근혜 룸살롱, 정우택 룸살롱도 마찬가지”라며 “유독 안철수 룸살롱은 성인인증을 받지 않아도 검색된다”고 문제 제기했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룸살롱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라고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모텔 객실을 빌려 몰래 영업한 유흥주점 2곳을 적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일본 매체 '더 다이제스트'는 오늘(1일) "WBC가 끝난 뒤 두 달이 지났지만 한국 야구계는 하나의 스캔들로 큰 소동을 겪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과 수원시는 최근 수도권 내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자 지난 17일 야간에 수원시 최대 유흥가인 인계동 일대에서 고위험 유흥시설에 대한 현장 점검을 했다. 앞선 검찰 조사 결과 김씨는 2019~2020년 한겨레신문 간부 A씨 9억원, 한국일보 간부 B씨 1억원, 중앙일보 간부 C씨 9000만원 등 동료 기자들과 금전 거래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오피사이트 오피 opart4 오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